경제시황/뉴스

한국철강협회·공정위, 2025 민관합동 철강업계 공정거래 간담회

컨텐츠 정보

본문

[서울=뉴스핌] 김승현 기자 = 한국철강협회(회장 장인화)와 공정거래위원회는 2일 포스코 체인지업그라운드 포항에서 '2025 민관합동 철강업계 공정거래 간담회'를 공동으로 개최했다.

간담회에는 김현철 공정위 김현철 대구사무소장, 이경호 한국철강협회 상근부회장, 신경철 포스코 경영지원본부장, 최영근 공정거래조정원 원장 등 공정위와 철강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.

2509021527044910.jpg
(왼쪽부터) 한국철강협회 강성욱 본부장, 공정거래위원회 김현철 대구사무소장, 한국철강협회 이경호 상근부회장,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최영근 원장, 포스코 신경철 본부장 [사진=한국철강협회]

이번 간담회는 철강산업의 근본적인 경쟁력 제고를 지원하기 위하여 민관 합동으로 준비한 자리로 철강업계의 공정거래 현안에 대한 강의와 간담회로 진행되었다.

첫 번째 세션에서는 공정거래조정원에서 기술자료 비밀보호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고, 포스코에서 CP인증제에 대해 소개하였다. 이어진 두 번째 세션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와 철강업계 공정거래 담당자들이 주요 현안들에 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.

철강협회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향후에도 공정위 등과 지속적인 네트워킹 활동을 통해 철강산업의 공정하고 지속가능한 거래문화 강화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.

[email protected]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경제시황/뉴스


핫이슈


회원자유토론


카카오톡 아이콘
👉 즉시, 바로 상담하기